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실한 휴대폰 찾는 방법

IT 이야기

by 오픈하우스 2018. 10. 26. 15:43

본문

320x100

잃어버린 휴대폰 찾는 방법

 

 

 

 

 

 

휴대폰(스마트폰)을 잃어버리면 정말 멘붕이 오며 불안해 지는데요. 휴대폰(스마트폰)에는 전화번호뿐만 아니라 중요한 메모, 사진, 정보, 신용카드 등이 저장되어 있기 때문이겠죠.

 

그런데 휴대폰을 분실하고 다른 전화로 자신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어 습득한 사람이 전화를 받아 무사히 돌려 받으면 그나마 다행이겠지만, 아무리 전화를 걸어도 받지를 안는다면 그야말로 걱정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럴경우 비교적 간단하게 잃어버린 휴대폰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휴대폰을 분실하기전에 자신의 휴대폰을 간단하게 세팅을 해 놓아야 하는데, 먼저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잠금화면 및 보안(또는 보안)'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그리고 내 기기찾기 화면에서 사용 버튼을 켜 놓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기본으로 '사용'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만 준비해 놓으면 휴대폰을 분실해도 비교적 간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가 중요하니 잘 잃어 보시기 바랍니다.

 

1. 휴대폰을 분실했는데 전화를 아무리 해도 전화를 안받습니다.

 

2, 다른 사람의 휴대폰(아무래도 가족폰을 빌리는 것이 좋겠죠.^^)을 빌려서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간 다음 '안드로이드 기기관리자'를 검색해서 앱을 다운받아 설치합니다.

 

3. 앱을 실행하고 자신이 스마트폰에서 쓰고 있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4. 그러면 GPS 신호로 자신의 휴대폰이 있는 곳이 지도로 나옵니다. 오차범위는 약 20m라고 합니다.

 

5. 그런 다음 '벨 울리기'를 누르면 진동이나 무음으로 해 놓아도 5분간 크게 벨이 울리게 되어있습니다.

 

6. 벨을 울리게 한 다음 분실한 휴대폰 '잠금 설정'을 합니다. 잠금설정을 할 때에는 숫자와 특수기호, 영문 등을 섞어서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7. 잠금 설정이 끝나면 자신의 휴대폰을 습득한 사람에게 보낼 메시지와 연락이 가능한 전화번호를 함께 보내면 습득자가 보고 연락이 올 것입니다.

 

8. 만약 그래도 휴대폰을 찾을 수 없다면 개인정보라도 보호하기 위해서 휴대폰을 초기화할 수 밖에 없는데, 초기화 버튼을 눌러 그냥 초기화하면 됩니다.

 

 

 

 

 

 

 

 

320x10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