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안의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생활 TIP

by 오픈하우스 2018. 10. 24. 15:46

본문

320x100

집안의 냄새를 제거하기

(집안 악취제거)

 

 

 

 

 

아무리 청소를 해도 집안에 냄새(악취)가 없어지지 않아 향수를 뿌리거나 악취 제거제를 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런 방법은 냄새를 향수나 화학제품으로 잠시 가려주는 것이라 근복적인 냄새제거 방법은 아닙니다.

 

그럼, 냄새(악취)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답은 '있습니다.'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방법일거라 생각하지만, 제 주변만 봐도 아직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 포스팅합니다.

 

 

 

냄새(악취)를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은 바로 'EM용액'입니다. EM용액은 원액과 발효액 등으로 판매되며 인터넷에서 대략 1,000 원에서 5,000 원대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EM용액이라고 하는 원액을 주로 사용하는데, 사용방법은 분무기에 EM용액 1을 넣고 정수물을 5~10배 가량 섞어서 사용합니다.

 

 

 

화장실에는 물론이고 냄새나는 화장실, 이불, 빨래, 옷, 신발, 하수구, 싱크대 등에 3~4번 뿌려주고 5분정도 지나면 냄새(악취)가 사라집니다.

 

EM용액은 냄새를 일시적으로 덮어주는 향수나 화학제품과는 다르게 미생물이 냄새를 잡아 먹기때문에 근본적으로 냄새를 없에주어 효과가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반려동물들을 기르시는 분들은 꼭! 한 번 사용해 보세요. EM용액이 미생물이지만 사람이나 동물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어서 더욱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반려동물도 키우고 있고 해서 3년전 부터 사용하고 있는데 많은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5성급 호텔에서도 EM용액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320x100

관련글 더보기